기사 (15건)
신광렬 기자 | 2023-11-23 12:52
[ISSUE & TREND]
게임시장에 부는 ‘오케스트라 열풍’ 이유는?
신광렬 기자 | 2023-10-12 16:34
[ISSUE & TREND]
중국에서 ‘한방’ 노리는 넥슨과 스마일게이트…승자는 누구?
신광렬 기자 | 2023-07-13 14:03
[FOCUS]
넷마블, 연속 적자의 긴 터널을 뚫기 위한 비책은?
신광렬 기자 | 2023-05-11 13:16
[ISSUE & TREND]
실적 발표 앞두고 침울한 게임업계…넥슨만 함박웃음?
신광렬 기자 | 2023-05-02 15:13
[ISSUE & TREND]
위메프 창업자 허민 대표, 회사 팔 생각 굳혔나
이숙영 기자 | 2023-03-07 17:59
[FOCUS]
나홀로 적자 기록한 넷마블, SM 분쟁 호재 될까
신광렬 기자 | 2023-02-16 15:01
[FOCUS]
넥슨, 3N 중 유일하게 3조 클럽 재진입…어떻게?
신광렬 기자 | 2023-02-10 15:02
[FOCUS]
넥슨, 던파 이미지 개선 위해 칼 빼들었다
신광렬 기자 | 2023-01-20 11:44
신광렬 기자 | 2023-01-17 15:48
[ISSUE & TREND]
중국 게임시장, 문(門) 활짝 열렸지만...“장밋빛 미래” 단정할 수 없다
신광렬 기자 | 2023-01-03 15:48
[ISSUE & TREND]
넥슨 ‘던파 M’, 재화 복사 버그로 몸살 앓아
신광렬 기자 | 2023-01-02 15:24
[GLOBAL CEO]
게임업계 메타버스 선도하는 팀 스위니 에픽게임즈 CEO
이숙영 기자 | 2021-12-23 16:59
[FOCUS]
텐센트, 게임산업 법칙 깬 ‘명품 게임’
박흥순 기자 | 2016-07-04 13:24
[COLUMN]
허민 위메프 창업자 '마술사' 기업가 정신
정회도 타카소 BIZ 대표 | 2015-01-08 09:50